ⓒ 오운 님
영감을 주고 생명을 빼앗아가는 그녀는 나만의 천사······.
효진
˚ 국내 2.5D 뮤지컬 장르, 팬레터에서 이윤과 함께 시간을 걷고 있습니다. 사연 ㄱㅈㅊ 배우님의 노선을 따릅니다.
˚ 20세 이상의 성인 여성입니다. 함께하는 분들은 기존에 모시고 있던 분들을 제외하고는, 모두 성인 분들만 모십니다.
˚ 글의 의미와 그 속에 숨겨 둔 마음까지 알아차리는 팬을 만난 작가에서 시작하여, 윤효진의 짝사랑과 연인 > 부부의 발전 관계를 따릅니다.
浪漫 - 상세 사항
˚ 극이입 드림을 하고 있습니다. 저와 윤효진이라는 인물을 분리하지 말아 주셨으면 해요. 다만 편의상 대부분의 이야기를 올릴 때에는 관찰자 시점, 혹은 전지적 시점으로 풀어나가고 있습니다.
˚ 극온리 성향이 굉장히 강합니다. 여러분의 시간선의 이야기들 속 이윤의 생의 반려이자 뮤즈는 오로지 저뿐이었으면 해요.
˚ 소유 발언이 있습니다. 이윤이라는 캐릭터에 대해 애정이 생각보다 큰 편입니다.
˚ 인연을 이어나가고 있는 이윤 개인봇, 일명 천사님이 계십니다. 종종 가내 선생님 등으로 언급이 있으니 이 점 불편하시다면 참고해 주세요.
˚ 1T1D를 유지합니다. 시간선에 모시는 즉시 비공개 목록에 장르명과 드림 캐릭터의 이름을 기재하는 중입니다. 이 과정에 상당히 신중을 기울이고 있으며, 하여 저 또한 동일한 배려를 받았으면 합니다.
˚ 팬레터라는 작품의 스포일러와 날조, 그리고 적폐와 제 주관적인 해석이 다수 존재합니다.
˚ 작품 내 다른 인물들과도 자주 얽히는 편입니다. 칠인회 멤버들에게는 소중한 동료로, 정세훈과 히카루에게는 경계할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여러 가지 이야기를 다루는 편이니 불편하시다면 주의해 주세요. 이윤 외 다른 인물들과 성애적인 감정으로 얽히는 일은 없습니다.
˚ 소중한 이의 죽음, 질병, 유혈, 약물, 동반자살 등 어두운 요소들이 있습니다. 작품 자체에서 일제강점기 시대와 그로 인한 시대상황 등을 깊게 다루고 있기에 저 역시 그런 이야기들을 다룹니다. 불편하시다면 팔로우를 재고해 주세요.
˚ 여러 가지 AU, IF 세계관 등 여러 갈래의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 갈래들이 드림 서사 내에 관련 깊게 작용하고 얽혀 있기도 합니다. 마음이 이끌리는 대로 여러 상황의 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 윤효진은 실제의 저를 토대로 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모든 요소에 저의 사실이 담겼으니 참고하시는 일 없길 바랍니다.
˚ 사담계 겸 본계가 따로 존재합니다만, 이곳에서도 사담을 간혹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주로 아침과 밤의 안부 인사, 혹은 간단한 일상 이야기가 올라갑니다.
˚ 이별은 블언블 혹은 블락으로 부탁드려요. 제 쪽에서 이별한 경우 블락이 아니라면 언제든 다시 연을 맺어도 좋습니다.
˚ 배려 목록과는 무관하게 개인 사정으로 찾아가지 않는 장르와 드림들이 있습니다.
˚ 배너와 로고는 사과 님의, 해당 링크 내의 스킨 작업은 달봄 님의 커미션입니다.
救援 - 불호 사항
아래 요소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 벌레/어류/조류의 사진과 실제 모습과 흡사한 그림들
˚ 귀신, 점프 스케어 등의 공포 요소
˚ 커미션 출처 미표기와 ALT 서비스의 오용
˚ 커미션으로 애정도를 판단하는 행위
˚ 미성년자와 성인의 사랑, 소아성애자, 근친상간 등의 요소를 포함하는 드림
˚ 공식 커플을 깨는 드림
˚ 드림 지우기와 겹드림 견제
배려와 별개로 소중한 인연이 있어 더 이상은 찾아뵙지 않습니다.
가비지타임 성준수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 잔저스, 프랑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야기 토시노리(올마이트), 호크스(타카미 케이고)
도쿄 리벤져스 바지 케이스케
문호 스트레이독스 죠우노 사이기쿠
술꾼도시여자들 강지구
엘소드 노아 이벨른(셀레스티아)
진격의 거인 리바이 아커만
쿠로코의 농구 쿠로코 테츠야
테니스의 왕자 에치젠 료가
팬레터 김해진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월로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그루샤